ICT/ν”„λ‘œκ·Έλž˜λ°

Cμ–Έμ–΄ 독학이 κ°€λŠ₯ν• κΉŒ?

μ•Œ 수 μ—†λŠ” μ‚¬μš©μž 2016. 6. 11. 11:42
λ°˜μ‘ν˜•

μ•ˆλ…•ν•˜μ„Έμš” μ˜€λŠ˜μ€ Cμ–Έμ–΄ 독학이 κ°€λŠ₯ν• κΉŒ? λΌλŠ” 

μ£Όμ œμ— λŒ€ν•œ ν¬μŠ€νŒ…μ„ 써보렀고 ν•©λ‹ˆλ‹€.

사싀 λ§Žμ€ 학생듀이 Cμ–Έμ–΄λ₯Ό λ…ν•™μœΌλ‘œ ν•˜λ‹€κ°€ 

λ„ˆλ¬΄ μ–΄λ €μ›Œμ„œ κΏˆμ„ ν¬κΈ°ν•˜λŠ” κ²½μš°κ°€ λ‹€λ°˜μ‚¬μž…λ‹ˆλ‹€.

그런 학생듀을 μœ„ν•΄ Cμ–Έμ–΄κ°€ λ…ν•™μœΌλ‘œ κ°€λŠ₯할지에 λŒ€ν•΄ 적어보도둝 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










μš”μ¦˜μ— Cμ–Έμ–΄κΈ°μ΄ˆμ— 관심이 μžˆμœΌμ‹  뢄듀이 λ§ŽμœΌμ‹ λ°

λ‹€λ“€ λ…ν•™μœΌλ‘œ λ§Žμ΄λ“€ 끝내렀고 ν•˜κ³  κ³„μ‹­λ‹ˆλ‹€.

ν•˜μ§€λ§Œ μ‹€λ¬΄μ—μ„œ μ‚¬μš©ν•˜λŠ” μ–Έμ–΄μ΄κΈ°λ•Œλ¬Έμ— μ œλŒ€λ‘œ μ΄ν•΄ν•˜μ§€ λͺ»ν•˜λ©΄

곡뢀λ₯Ό μ•ˆν•˜λŠλ‹ˆλ§Œ λͺ»ν•œ 그런 μ •λ„μΈλ°μš”.

Cμ–Έμ–΄κΈ°μ΄ˆλŠ” 체계적이고 μ œλŒ€λ‘œ 된 곡뢀λ₯Ό λ°°μ›Œμ•Όν•˜λŠ”λ°

λ‹¨μˆœνžˆ μ•”κΈ°λ§Œ ν•˜λ©΄ μ‹€λ¬΄μ—μ„œ 많이 ν˜Όλž€μ΄ μ˜€κ±°λ‚˜ 

이해λ₯Ό λͺ»ν•˜λŠ” 상황이 올 μˆ˜λ„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이둠은 μ•Œμ§€λ§Œ 싀무λŠ₯λ ₯μƒμœΌλ‘œ λ–¨μ–΄μ§„λ‹€λŠ” 이야기가 되겠죠.











즉 Cμ–Έμ–΄ 독학은 κ°€λŠ₯ν•˜μ§€λ§Œ 싀무에 μ§μ ‘μ μœΌλ‘œ νˆ¬μž…μ΄ 되기 μœ„ν•΄μ„œλŠ”

전문적인 ꡐ윑이 ν•„μš”ν•˜λ‹€λŠ” μ΄μ•ΌκΈ°μž…λ‹ˆλ‹€.

μ—„μ—°νžˆ 컴퓨터 언어이고 μƒˆλ‘œμš΄ μ–Έμ–΄λ₯Ό λ°°μš°λŠ” 일이기 λ•Œλ¬Έμ—

λ…ν•™μœΌλ‘œλŠ” μ‹œκ°„λ„ 였래걸리고 사싀상 거의 νž˜λ“€λ‹€κ³  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












κ·Έλž˜μ„œ μ•„λž˜μ˜ 폼을 ν†΅ν•œ 1:1 μƒλ‹΄μ‹ μ²­λž€μ„ μ€€λΉ„ν–ˆμŠ΅λ‹ˆλ‹€.

μ•„μ§κΉŒμ§€ 곡뢀λ₯Ό μ–΄λ–»κ²Œ ν•΄μ•Όν•˜λŠ”μ§€ λ‚΄κ°€ μ–΄λ–€ κΏˆμ„ κ°€μ§€κ³  μžˆλŠ”μ§€μ— λŒ€ν•΄

λͺ¨λ₯΄λŠ” 학생듀이 많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그런 ν•™μƒλ“€μ—κ²Œ λ“±λŒ€κ°€ λ˜μ–΄μ£Όκ³ μž

μ΄λŸ¬ν•œ 폼을 μ€€λΉ„ν•˜κ²Œ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κ΄€μ‹¬μžˆλŠ” 학생듀은 μ‹ μ²­ν•΄μ£Όμ„Έμš”!








λ°˜μ‘ν˜•