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CT/IT정보

kg 아이티뱅크 μžλ°” ν”„λ‘œκ·Έλž˜λ° ꡐ윑

μ•Œ 수 μ—†λŠ” μ‚¬μš©μž 2016. 6. 2. 17:06
λ°˜μ‘ν˜•

μ•ˆλ…•ν•˜μ„Έμš”?

 

μ˜€λŠ˜μ€ μžλ°” κ΅μœ‘μ— λŒ€ν•œ ν•„μš”μ„±κ³Ό

 

ν™œμš© 뢄야에 λŒ€ν•΄μ„œ μ„€λͺ…λ“œλ¦¬λ €κ³  ν•©λ‹ˆλ‹€.

 

μžλ°” ν”„λ‘œκ·Έλž˜λ°μ˜ κ²½μš°μ—λŠ” μ‘μš© λΆ„μ•Όκ°€ κ°€μž₯ λ§Žμ€

 

ν”„λ‘œκ·Έλž˜λ° μ–Έμ–΄μΈλ°μš”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κ΅­κ°€ 법인 kg μ•„μ΄ν‹°λ±…ν¬μ—μ„œλŠ”

 

μžλ°” ν”„λ‘œκ·Έλž˜λ° κ΅μœ‘μ„ μ „λ¬Έ 강사λ₯Ό 톡해

 

보닀 쉽고 λΉ λ₯΄κ²Œ 이해할 수 μžˆλ„λ‘ 진행을 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μžλ°” ν”„λ‘œκ·Έλž˜λ° μ–Έμ–΄μ˜ κ²½μš°μ—λŠ”

 

컴퓨터 곡학과, 정보 λ³΄μ•ˆν•™κ³Ό, 정보 톡신과 λ“±

 

it 뢄야에 κ°€μž₯ μ‘μš©μ΄ 많이 λ˜λŠ” 언어이닀 λ³΄λ‹ˆ

 

μ •ν™•ν•˜κ²Œ μ•Œμ§€ λͺ»ν•œλ‹€λ©΄ 생각보닀 큰 λ¬Έμ œκ°€ λ°œμƒμ΄ λ˜λŠ”λ°μš”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λ•Œλ¬Έμ— λ§Žμ€ λŒ€ν•™μƒλ“€λ„ 전곡을 λŒ€λΉ„ν•˜λ €κ³  ν•˜κ±°λ‚˜

 

λ‹€μ‹œ 곡뢀λ₯Ό ν•˜λ €κ³  ν•˜λŠ” 학생듀이 많이 μžˆλŠ”λ°μš”

 

kg μ•„μ΄ν‹°λ±…ν¬μ—μ„œλŠ” 기초 ν”„λ‘œκ·Έλž˜λ°μ— λŒ€ν•œ

 

뢀뢄을 μ •ν™•ν•˜κ²Œ μ€€λΉ„λ₯Ό ν•  수 μžˆλ„λ‘ κ΅μœ‘μ„ 진행을 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싀무에 κ°€κΉŒμš΄ 싀무 μ€‘μ‹¬μ˜ κ΅μœ‘μ„ ν†΅ν•΄μ„œ

 

μžλ°” ν”„λ‘œκ·Έλž˜λ°μ— λŒ€ν•œ 이해도λ₯Ό 높이고

 

κ°•μ‚¬μ˜ κ²½μš°μ—λ„ μ‹€λ¬΄μ—μ„œ μžλ°” ν”„λ‘œκ·Έλž˜λ°μ„ 많이

 

μ‚¬μš©μ„ ν•˜μ—¬ 보닀 쉽고 λΉ λ₯΄κ²Œ κ΅μœ‘μ„ 진행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μžλ°” ν”„λ‘œκ·Έλž˜λ°μ΄ μ–΄λ €μ›Œμ„œ 고민을 ν•˜λŠ” 학생듀이라면

 

μ „λ¬Έ κ΅μœ‘κΈ°κ΄€μ„ 톡해 μ€€λΉ„λ₯Ό ν•΄λ³΄μ‹œλŠ” 방법도

 

쒋은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 싀무 μ€‘μ‹¬μ˜ μ‹€μŠ΅μ„ ν†΅ν•œ ꡐ윑이 진행이 되기

 

λ•Œλ¬Έμ— ν•™κ΅μ—μ„œ λ°°μš°λŠ” 이둠적인 λ‚΄μš©λ³΄λ‹€λŠ”

 

싀무 λŠ₯λ ₯κ³Ό 이해도λ₯Ό 높이기 μœ„ν•œ κ΅μœ‘을 μ§„ν–‰ν•©λ‹ˆλ‹€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κ΅­κ°€ 법인 kg 아이티뱅크

 

μ•„λž˜ μ‚¬μ§„을 μ°Έκ³  ν•˜μ‹œλ©΄ 보닀 λΉ λ₯Έ μˆ˜κ°•λ£Œ 쑰회 κ°€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

 

μ•„λž˜ μˆ˜κ°•λ£Œ 쑰회λ₯Ό μ°Έκ³  ν•΄μ£Όμ„Έμš”

λ°˜μ‘ν˜•